1. 개요
객체를 생성할 때 이미 정의된 객체타입을 "Ext.create()" 메서드를 이용하거나, new 연산자를 이용해서 만드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, 센차터치에서는 {} 리터럴표기법에 xtype 속성을 이용해서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.
2. 구현
Ext.Loader.setConfig({ enabled:true });
Ext.application({
name: "MyXtype",
launch: functoin()
{
var toolBar = {
xtype: "toolbar",
docked: "top",
items:[
{
xtype: "button", text: "버튼 1"
},
{
xtype: "button", text: "버튼 2"
},
{
xtype: "button", text: "버튼 3
}
]
} // end tooBar
var p1 = {
xtype: "panel",
style: "background-color: green",
items: [
{
xtype: "button", text: "패널버튼 1"
},
{
xtype: "button", text: "패널버튼 2"
}
]
} // end p1
var p2 = {
xtype: "panel",
style: "background-color: blue",
items: [
{
xtype: "button", text: "패널2 버튼 1"
},
{
xtype: "button", text: "패널2 버튼 2"
}
]
} // end p2
var rPanel = Ext.create("Ext.Panel", {
items: [toolBar, p1, p2]
});
Ext.Viewport.add( rPanel );
}
}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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